[파고드는발톱]
파고드는 발톱 이란 발톱이 살 속으로 파고들어 자라는 것을 말하며, 찌르는 발톱, 내향성발톱, 내성발톱이라고 부릅니다.파고드는 발톱이 오래 지속되면 염증과 통증을 일으킵니다. 파고드는 발톱이 생기는 원인은 유전, 좁거나 높은 신발과 체중증가로 인한 외부압력, 노화나 순환장애등의 내부적인요인, 옳지못한 발톱깍는 습관 등 다양한 이유로 생길수 있습니다.
아래는 무좀발톱과 외부압력으로 파고드는 발톱이 생기신 고객님의 실제사례입니다. 파고드는 발톱개선 관리과정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위 고객님은 심한 발톱무좀도 동반되어 내성발톱교정전 풋스올 발톱무좀관리인 NanoF 프로그램 먼저 진행되었습니다. 발톱 거의 대부분이 무좀에 감염되어 꾸준한 관리로 발톱을 길러냈습니다. 발톱무좀이 좋아지고 건강한 발톱이 나와도 뿌리부터 휘어있던 발톱은 살 위로 나오지 못하고 살을 찌르는 통증이 시작되어 파고드는 발톱 개선관리를 하였습니다.
풋스올의 GNCT 파고드는발톱 개선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시작하였습니다. 관리를 통해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보실까요?
휘어서 좁고 살을 찌르던 발톱이 넓어지고 살 위로 잘 자라나온 것 보이시죠. 서서일하는 직업을 가진 고객님 이제 통증과 불편함없이 활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은 발톱무좀도 동반되어 있는 파고드는발톱 이였기 때문에 관리기간도 오래걸리셨습니다. 파고드는 발톱 개선관리로 발톱을 폈다하더라고 발톱무좀이 있다면 다시 변형이 오기 쉽습니다. 파고드는 발톱과 발톱무좀이 같이 있으시다면 2가지 개선관리가 동시에 이루어 지는 것이 좋습니다.
풋스올 서초이수점에서는 독일식 푸스플레게 전문관리 시스템을 국내 최초 도입한 브랜드입니다. 어떤 문제성 발관리도 1:1 맞춤 관리를 시행으로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발관리가 필요하다면
풋스올 서초이수점 아래 링크로 문의주세요.